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국제유가 포월드 (해외선물)

by 배불뚝삐꼬 2020. 12. 16.
반응형

국제유가 포월드 (해외선물)



오늘은 국제유가 포월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해외선물 포월드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선물 정보를 한 눈에 수 있습니다.

지수선물, 에너지선물, 금속선물, 통화선물, 농산물선물 챠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선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고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WIT유선물, 골드선물, 나스닥선물, 항셍선물, 달러지수, 천연가수, 유로선물, 비트코인의 종합적인 흐름을 볼 수 있는데요.

30분, 1시간, 4시간 1일, 1주, 1달 단위로 챠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제유가 포월드


최근 주식이나 선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런 정보의 바다 속에서 언제나 변하지 않는 것은 투자의 책임은 각자에게 있다는 것인데요.

국제유가가 포함된 선물의 실시간 챠트 정보를 한 눈에 보실 수 있다면 많은 정보들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제유가 포월드는 검색창에 포월드를 검색하시고 들어가신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첫 페이지에 선물의 종류와 한 눈에 볼 수 있는 챠트를 실시간으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선물의 종류를 클릭하시고 챠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챠트 왼쪽을 보시면 맨 윗 부분의 십자 모양은 챠트상에서의 커서 기능과 모양 설정 기능을 합니다.

이 모양은 십자와 점, 화살표로 변경이 가능하며 지우개 기능으로 추세줄, 무자, 피치포크 등의 삭제가 가능합니다.



국제유가 포월드


그 다음 도구의 기능은 추세줄과 추세각, 가로줄, 세로줄, 확장 등의 기능을 하는데요.

챠트의 오른쪽 열에서 금액 변동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치포크는 쉬프, 변형 쉬프, 피치팬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챠트에서 세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시세의 고점과 저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차액 확인도 가능합니다.



붓모양은 네모, 회전네모, 타원, 세모, 다선형 등으로 붓은 챠트에서 선을 그을 수 있고 네모의 경우 박스를 입힐 경우 그 범위 값이 오른쪽 Y축 값에 동일하게 표시 됩니다.



국제유가 포월드


T자는 문자나 노트 콜아웃 풍선 가격라벨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챠트를 사진으로 저장하는 기능이 포함되며 타인에게 공유할 경우도 차트 안에 날짜 등의 정보를 넣어 전달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밖에도 패턴표시나 포지션, 아이콘 등의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니 가입하신 후 챠트의 이곳 저곳을 눌러보며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제유가 포월드는 챠트 뿐만아니라 회원들의 정보 교류방이나 갤러리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으며 고노고뉴스 페이지에서 선물관련 실시간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선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물시장도 주식시장과 마찮가지로 많은 정보와 공부가 필요한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선물투자에 대한 전문가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전문가의 조언도 중요하지만 꼭 각자의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공부 역시 게을리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